2005년 8월 10일 수요일

펭귄 - 위대한 모험, 예고편 (2005.08.04 개봉, March Of The Penguins)

[펭귄 - 위대한 모험, 예고편 (2005, March Of The Penguins / La Marche de l'empereur)]
-감독 : 뤽 자케
-각본 : 뤽 자케
-제작 : 본 피오슈
-음악 : 에밀리 시몽
-촬영 : 제롬므 메종, 로랑 샬레
-편집 : 사브린느 에밀리아니
-각색 : 미셀 페슬레
-성우 : 샤를르 베를링, 로만느 보링거, 모건 프리먼, 쥴 쉬트릭
           <국내판>이금희(나레이션), 배한성(아빠펭귄), 송도순(엄마펭귄), 박지빈(아기펭귄)
-장르 : 다큐멘터리
-등급 : 전체관람가
-상영시간 : 85분
-제작년도 : 2005년
-개봉일 : 2005년 08월 04일
-국가 : 프랑스, 미국
-공식홈페이지 : www.penguin2005.co.kr
 
-시놉시스 :

혹독한 눈보라 속에서 전해오는 마음을 울리는 감동!
새 생명의 탄생을 위한 황제의 여행은 계속된다.
 
남극에 서식하는 황제 펭귄들은 짝짓기 시기인 겨울이 올 무렵 그들은 각자 바다에서 나와 조상 대대로 새로운 생명을 탄생시켜온 ‘오모크’라는 신비한 장소를 찾아 몇 날 며칠을 길고 긴 대상의 무리를 이루며 그들만의 은밀한 짝짓기 장소로 여행을 시작한다.
 
신기하게도 같은 날 같은 장소에 전부 집합한 황제 펭귄들은 암컷과 수컷은 곧 1부 1처로 짝짓기를 한 후 귀한 알을 낳는다. 알을 낳느라 지친 어미는 알을 수컷에게 맡긴 후 자신의 영양 보충과 태어날 새끼에게 먹일 먹이를 구하러 다시 바다로 떠나고, 수컷은 아무 것도 먹지 못한 채 3~4개월 동안 굶주리며 동면상태로 알을 품는다.
 
그리고 알이 부화되면 다시 아비는 먹이를 구하러 떠나고 어미는 돌아와 알에서 나온 새끼를 키운다. 어미와 아비가 번갈아 가며 먹이를 구해오는 동안 혹독한 추위와 눈보라, 그리고 외부의 적을 이기며 살아남은 새끼들이 독립하게 되면, 이제 모든 펭귄들이 오모크를 떠나 다시 바다로 돌아가는 마지막 여정에 오른다.
 
그들은 대양 여기 저기에 흩어져 4년을 보내다가 다시 짝짓기 계절이 오면 어김없이, 마치 마법에 이끌린 듯 한 날 한 장소에 모여 셀 수 없이 반복됐던 긴 여정을 다시 시작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