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 26일 수요일

쥐박이 지금 주식사면 1년 뒤 부자된다....

통장 잔고 38만원, 이명박씨 지금 주식사면 1년 뒤 부자된다고요??
서민가계는 황폐한데 돈놀이 권하는 "타짜" 대통령, 아구탕 좀 먹어볼래요??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이 옛말이 허튼소리가 아님을 미국산 쇠고기 수입개방 이후 한결같이 궁민들의 기대에 저버리지 않는, 우리를 우롱.기만하시는 위대하신 이명박 대통령 각하께서 또다시 몸소 보여주셨습니다. 태평양 건너 저 먼 미국땅에서 재미동포들 앞에서 씨부린 말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날은 점점 추워가는데 이명박은 국민들의 가슴을 더욱 춥게 만든다. 아참 국화빵이 2천원이란다. ㅡㅡ::


각하는 국제 금융위기와 관련 "빠른 나라는 빨리, 늦은 나라는 늦게, 그래도 3년 이상 가지 않을 것"이라면서 "지금 주식을 사면 최소 1년 이내에 부자가 된다. 사라는 얘기는 아니지만 원칙이 그렇다"며 그 놀라운 예지력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런데 이 말을 도통 믿을 수가 없습니다. 세탁소 아들 만수와 호형호제(리만브러더스)하는 각하는 한국은 금융위기 걱정없다 했지만 금융.외환위기가 터져 주식시장이 폭삭 주저앉아, 이 때문에 투자자 돈을 몽땅 잃은 샐러리맨들이 스스로 목매달아 죽어가기 때문입니다. 실물경제도 나락으로 추락하고 정부가 내놓은 실효성 없는 미봉책에 불과한 대책들은 시장의 신뢰를 전혀 받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길거리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주식투자 할 여윳돈이 있는지??


아참 이명박 각하는 지난 10월 국민들에게 펀드 가입을 권유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은행의 사탕발림에 속아 망할 펀드에 투자했다가 쪽박찬 사람들이, 은행 찾아가서 돈 돌려내라고 울고불며 시위까지 하고 했는데 말입니다. 참 대단한 용기 아니 무모함까지 몸소 국민들 앞에 보여주셨습니다.

사회에 환원하겠다는 재산을 내놓지 않고, 잘 가지고 계셔서 그런지 돈놀이 할 여윳돈이 많으신 듯 합니다. 요즘 인부들 하루 일당이 얼마나 되는 줄 알고 펀드 가입하라고 씨부린건지 되묻고 싶습니다.

 

요즘 인부들의 하루 일당이 얼마인 줄 알고, 펀드.주식 투자를 권하십니까? 그냥 강병규가 좋아하는 인터넷도박을 합법화 시켜버리시지 그러세요!!


이 뿐만 아닙니다. 당신이 대통령만 되면 "경제만은 꼭 살리겠다"면서 호언장담 했지만, 현재 코스피 지수는 1,000선을 힘겹게 헐떡이며 오르락내리락 거리고 있습니다. 코스피 지수 3,000을 돌파할 것이라는 이명박 각하의 예언은 왜 이리도 맞지 않는 것인지요?

어디서 신내림을 받으셨는지 모르겠지만, 무릎팍 도사나 미네르바씨에게 한번 찾아가 보라고 권해 드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아니면 그 입 좀 다물어 주세요!! 

 

우리 동네 고깃집이 많긴 하지만, 그래서 그런지 망하는 곳도 많다. 가뜩이나 경기도 안좋은데


아무튼 통장 잔고에 38만원 남아있는 백수 블로거인 제게, 주식 사서 1년 뒤 대박 나라는 이명박 각하님의 X소리에 치가 떨립니다. 겨울로 접어든 쓸쓸한 거리를 돌아다 보면, 음식점이나 상점들이 폐업을 해 건물.상가 임대를 내놓은 곳들이 이곳저곳에서 보입니다.

이 뿐만 아닙니다. 강부자와 땅투기꾼 등 토건족들을 위해 그린벨트 및 군사시설제한구역 풀고 부동산규제완화 해제시켜서 부동산경기 활성화 시켰다고 자랑했지만, 정작 사람들은 땅 살 돈도 집 살 돈도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땅이건 아파트건 팔리지 않아 위기에 처한 업자들은 궁여지책으로 "최저가 분양"이란 뻥까지 쳐댑니다.

이명박 각하를 쏙 빼닮았습니다.

 

통장 잔고가 38만원. 이 돈으로 주식을 얼마나 살 수 있냐?? 1년 뒤에는 3억으로 뻥튀기 되는거냐??

 

최저가분양?? 뻥치시네...

 

700만원도 없다는...


이렇듯 서민가계와 살림살이가 황폐하기 그지 없는데, 무슨 돈으로 주식에 투자하라는 소리인지요??
어디 한 번 뜨거운 아구탕 좀 맛보실랍니까?? 그러면 좀 정신이 드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덧. 국화빵 사먹을 돈도 없는데, 주식할 만큼의 여윳돈 있으면 각하 월급으로 국민들에게 무이자 할부로 돈 좀 빌려주십쇼!!

 

아구창 대신 아구탕 좀 맛볼랍니까??


* 다음 아고라 서명-국민혈세, 서해안살리기 후원모금 빼돌린 국민.시민.회원 우롱.기만한 환경운동연합은 해체하라!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62242

* [아고라청원] '한달 수돗물값 60만원' 수돗물 민영화 괴담이 현실로!! http://savenature.tistory.com/2344
* [이주의 인기투표] 당신이 신뢰하는 뉴스는?
http://savenature.tistory.com/2341

댓글 없음:

댓글 쓰기